체크오 가정의 달 기획전 : 100만원 상당의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 노트

브랜드 노트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웰니스 브랜드 체크오, 당신의 오늘을 체크하셨나요? 추천하기
  • 평점 0점  

웰니스 브랜드 체크오의 의미

웰니스 브랜드 체크오의 의미



당신의 오늘을 체크하셨나요?


안녕하세요, 

두 약사가 만든 웰니스 브랜드 체크오입니다.


첫번째 체크오 소개글을 올린 후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주셨어요. 


오늘은 몇몇 분들께서 질문주신 내용에 대해 체크오가 답변해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체크오는 무슨 뜻인가요?


체크오는 ‘당신의 오늘을 체크하셨나요?’ 라는 물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오늘 체크리스트에는 무엇이 있나요?”


자기계발 전성시대인 요즘. 영어 공부하기, 운동하기, 부동산 공부하기 등... 다양한 자기계발 활동을 하면서 사람들은 본인이 발전한다고, 그리고 살아있다고 느끼곤 합니다. 체크오를 만들고 있는 저희도 마찬가지예요:)


우리는 오늘 무엇을 했는지를 체크하는 것에는 익숙하지만, 우리의 건강을 체크하는 것에는 익숙하지 않아요. 


체크오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본인들의 체크리스트를 이루기 위해서는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그리고 진정한 건강을 위해서는 신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의 균형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러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균형을 이루는 상태, 앞서 체크오 소개에서 말씀드린 웰니스입니다.


체크리스트를 이루기 위해서는 건강이 가장 중요해요.

Nathan Cowley님의 사진, 출처: Pexels



“웰니스를 통한 가치있는 삶 실현”



거창해보일수도 있지만, 체크오를 만드는 두 약사가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비전입니다. 


‘Change your day, Raise your value’ 라는 체크오의 슬로건처럼 건강을 위한 작은 습관이 당신의 하루를 변화시킬 수 있고, 그러한 하루가 쌓여 가치 있는 당신을 만든다는 것을 체크오는 말해주고 싶어요.



✔️ 왜 하필 건강식품에서 출발하나요?


체크오를 만드는 사람이 두 약사이기 때문이에요. 


저희는 약사이기 때문에 건강식품의 함량, 원료, 원산지 등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갖고 살펴봅니다. 


앞으로 나올 체크오의 모든 제품은 과학적 근거에 기반하여 설계됩니다. ‘제품은 가장 과학적으로, 그 외의 모든 요소는 고객 지향적으로’ 체크오가 앞으로 지켜나갈 핵심 가치입니다. 


이처럼 체크오는 과학적인 건강식품에서 출발하여 웰니스를 선도하는 다양한 콘텐츠 또한 제공하고자 합니다.



✔️  브랜드 컬러가 무엇인가요?


체크오의 가치를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색은 무엇일까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jessicahyde님의 사진, 출처: iStock


매사에 열의를 갖고 살아가는 체크오의 고객분들. 그들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에 건강한 에너지가 넘쳤으면 하는 마음을 주황색에 담았습니다. 


‘매사에 열의를 보여주는 용기 있는 사람’, ‘활력, 만족, 적극성’이라는 주황색의 의미, 


체크오의 고객분들이 하루하루에 만족하고 활력 있는 삶을 살았으면 하는 체크오의 마음이 잘 전달 되었으면 합니다 🧡




체크오와 함께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해 보세요!


Change your day, Raise your value!


체크오 브랜드 철학을 처음부터 보고 싶다면,

[1화 보러가기]


두 약사의 창업 성공기가 궁금하다면,

[두 약사의 창업일기 instagram]


두 약사의 에너지 전문배합 체크오 아르타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