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약사가 체크오를 만든 이유외국계 제약회사 출신 두 약사가 체크오를 만든 이유
외국계 제약회사 출신 두 약사가 만든
웰니스 건강식품 브랜드 체크오
❓ 건강한 삶이란 무엇일까?
치열했던 대학 입시, 약학대학교 입시, 그리고 외국계 제약회사 생활까지.
10대 후반부터 20대까지 모든 에너지를 쏟으며 공부하고, 일하고, 잦은 야근 속에서 살아왔어요.
✔️ 우리와 같은 고민을 하신적 있나요?
약사라는 직업 특성상 주변에서 건강에 관해 많은 조언을 구합니다.
그래서 체크오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 웰니스를 통한 가치 있는 삶 실현
웰니스란 질병이 없는 상태인 '헬스'를 기반으로 하면서, 그 기반 위에 풍요로운 인생, 멋진 인생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즉, 신체의 건강에서 더 나아가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균형을 이루는 상태입니다.
체크오는 단순한 건강을 넘어 우리 몸과 마음이 건강한 상태인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
✔️ 한국의 웰니스 무브먼트를 이끌기 위해
두 약사가 만든 체크오
체크오의 웰니스 무브먼트는 과학적인 건강식품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과학적인 건강식품을 기반으로 하여, 체크오가 '웰니스 코치'가 되어 사람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 하는 것.
제품은 가장 과학적으로,
그 외의 모든 요소는 고객 지향적으로
체크오는 웰니스 브랜드로서 다음 3가지 가치를 약속드립니다.
✔️ 체크오와 만들어 나가는 일상의 변화
체크오는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어요.
오늘 나의 작은 습관이 미래의 나를 만든다는 것을요.
‘미래’의 내 건강을 위한 ‘현재’ 나의 작은 습관, 체크오와 함께 만들어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Change your day, Raise your value !
체크오 브랜드 철학을 정주행하고 싶다면,
[다음화 보러가기]
두 약사의 창업 성공기가 궁금하다면,
[두 약사의 창업일기 인스타그램]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